검은사막 - 343
5단계 가격 상향 패치가 됐다
5,000,000 은화 → 7,500,000 은화
어제꺼 포함해서 4갱 결과
내륙 216개 + 대양 28개
내륙 ( 7,500,000 * 216 ) + ( 15,000,000 * 28 )
= 2,040,000,000 은화
일단 가지고 있는 4단계 품목을
전부 5단계로 교환하면
1000억 정도를 기대할 수 있는듯.
그러면 1000 / 13 = 76
76일이면 2달반이네?
보자
하루에 약 3시간씩 2달반이면...
뒤지겠지?
내일 다시 측정해봐야겠음. 얼마나 걸리는지.
내 기억엔 내해 3갱이 1시간 40분 컷이었던 것 같기도 하고...
가물가물하네
그리고 이거 섬 줌인 범위 개선해준거 같음. 아 이거 ㅈㄴ 불편했는데 좋다.
이제 더 이상 관심있는 패치가 없기 때문에
겨울까지 대기
2일차 3갱 테스트
오늘 물물교환
오늘 3 갱신한거 토대로 기록만함
대양 교환의 장점
1. 재료 대비 높은 수익
2. 적은 재료
대양 교환의 단점
1. 그만큼 거점간의 간격이 넓음
2. 거리가 멀어 도달 시간이 소요된다.
3. 시간대비 수익
4. 높은 교섭력
내해 교환의 장점
1. 짧은 간격의 거리를 빠르게 교환가능.
2. 대양에서보다 가까운 선착장에서 화물리필 가능
3. 시간대비 수익
내해 교환의 단점.
1. 많은 재료를 필요로 함.
2. 재료 대비 낮은 수익
내해 : 10분당 140,000,000 은화
대양 : 10분당 50,000,000 은화
시간당 수익은 교환할 수 있는 품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고정값은 아님.
내해 1 거점 수익 : 45,000,000 은화 = 7,500,000 은화 × 6 회
대양 1 거점 수익 : 60,000,000 은화 = 15,000,000 은화 × 4회
오늘 3갱 총 수익은 내해 : 1,260,000,000 은화 + 대양 : 300,000,000 은화 =총 : 1,560,000,000 은화
대양 교환의 경우 남포 무들마을 창고에서 적재를 한 뒤 마고리아 별에서 교환.
왕복은 최소 20분. 최대 3~40분 정도로 계산
대양에서 내해만큼의 시간대비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지만
재료가 부족하다면 좋은 선택
남포 무들
일리야섬
에페리아 항구
1갱신
1. 일리야 출발 - 일리야 / 필바라 / 푸자라 이렇게 18개 먹고 일리야 복귀 = 135,000,000 은화
2. 일리야 출발 - 바레미 / 아지르 / 오르프스까지 18개 먹고 일리야 복귀 = 135,000,000 은화
3. 일리야 출발 - 발베쥬 / 나르보 / 오벤 / 라메다까지 24개 먹고 에페리아 선착장으로 복귀.
에페리아 선착장에서 창고로 화물적재 = 180,000,000 은화
까지 30분 소요
에페리아→칼페온에서 남포 무들마을 이동 : 17,100,000은화 사용
남포 무들마을 선착장 관리인에게서 선박 원격 회수 : 보급 1,114,800 은화 사용 / 손상도 10%증가 (10%당 1,000,000 은화)
남포 무들마을에서 숄라스 치코 - 고대유적 교환 후 남포 무들마을 복귀, 남포 무들마을 선착장에서 창고로 화물적재 = 120,000,000 은화
남포 무들마을에서 벨리아로 이동 : 16,000,000 은화 사용
벨리아에서 여행자의 지도 사용. 일리야 나루터지기에게서 선박 원격회수 1000 은화 + 보급 1,114,800 은화 사용
손상도 10%증가
까지 27분 소요
2갱 시작
일리야 출발 - 일리야 / 필바라 / 푸자라 18회 교환 후 일리야 복귀 = 135,000,000 은화
일리야 출발 - 아지르 / 오르프스 / 발베쥬 18회 교환 후 일리야 복귀 = 135,000,000 은화
일리야 출발 - 나르보 / 파딕스 / 오벤 / 라메다 24회 교환 후 일리야 복귀 = 180,000,000 은화
총 36분 소요
3갱신
일리야 출발 - 일리야 / 필바라 / 바레미 / 오르프스 24회 교환 후 일리야 복귀 = 180,000,000 은화
일리야 출발 = 발베쥬 / 오벤 / 시오닐 / 라메다 24회 교환 후 에페리아 선착장으로 복귀.
에페리아 선착장에서 창고로 화물적재 = 180,000,000 은화
까지 25분 소요
에페리아→칼페온에서 남포 무들마을 이동 : 17,100,000은화 사용
남포 무들마을 선착장 관리인에게서 선박 원격 회수 1000 은화 + 보급 1,114,800 은화 사용 / 손상도 10%증가
남포 무들마을에서 숄라스 치코 / 고대 유적 / 떠돌이 12회 교환 후 남포 무들마을 복귀,
남포 무들마을 선착장에서 창고로 화물적재 = 120,000,000 은화
까지 23분 소요
총 2시간 20분 소요, 총 수익 1,560,000,000 은화. 시간당 668,500,000 은화
대양 제외의 경우 대략 1시간 40분 소요. 시간당 756,000,000 은화
칼페온 → 남포 무들 17,100,000 *2 + 남포 무들마을 → 벨리아 16,000,000 = 50,200,000 은화
대양 수익에서 제외하면 대양 수익은 총 249,800,000 은화
무들마을에 캐릭터를 둔다하더라도. 일리야에서 대양에서 출발한다하더라도
- 시간적인 손해
- 시간적인 손해에 따른 육체적 피로도.
가 따를 것 같다. 이건 선택의 문제고.
- 반잠수 곁눈질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음.
- 사냥 대비 적은 피로도로 심층/별무 만큼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음.
- 대양 거점이 4개 미만일때는 건너뛰거거나
- 일리야 선착장 근처에서 부족한 재료를 보충
애초에 점진 파템 만들정도면 물교 존나 잘한다는 놈일테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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